자료실


고체연료 젤-타입 판매점 한파주의

한파주의는 삼화 페인트의 타오르지, 바이켐의 파이어겔을
판매하는 젤-타입의 고체연료 판매점입니다.

자료실

동절기 건설현장 필수품! 잘타G, 활활타G - 공사현장 난로, 콘크리트 양생, 산업용 고체연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파주의 작성일21-12-02 14:51 조회922회

본문


 

안녕하세요. 한파주의닷컴입니다.

중대 재해 사망에 대한 법률이 강화되고 있음에도 여전히 갈탄과 숯불난로로 인한 일산화탄소 질식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체연료 사용제한 지역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인천광역시,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경기도 - 수원시, 부천시, 과천시, 성남시, 광명시, 안양시, 안산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구리시, 의정부시, 남양주시


 

고체연료의 사용제한 지역

 

때문에 겨울철 공사현장에서는 콘크리트 양생을 위한 안전한 난방용품을 찾기 위한 고심이 많으실 텐데요, 일산화탄소 발생량이 많고 화재 위험성이 많은 갈탄, 열풍기 등을 대체해 젤 타입 메탄올 고체연료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고체연료 잘타G, 활활타G입니다.

잘타G는 메탄올(17L), 에탄올(17L) / 활활타G는 메탄올(20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활활타G 제품은 60L 전용 드럼난로를 이용하여 약 18시간까지 연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에서 요청하시면 원하는 발열량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잘타G, 활활타G 제품은 완전 연소하는 신재생 용제로 타 제품과 비교 TEST 결과 연소시간은 비슷하나 ①발열량이 월등히 높고 ②일산화탄소 농도가 매우 낮아 중독 위험성이 없으며, ③냄새 및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안전한 제품입니다.

④99% 완전 연소로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고 ⑤양생 초기에 필요한 열량을 즉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친환경 고체연료 잘타G, 활활타G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주문번호 | 1644-9269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